고객센터.

헬스케어 가전 전문 브랜드

FAQ

A
제품의 AS는 홈페이지상의 AS문의 메뉴를 이용하시거나
헬스원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A
헬스원의 모든 제품은 구매후 1년간 무상수리 보증을 해드립니다.
다만 고객 과실에 의한 부분은 유상처리됩니다.

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 요금이 청구되므로 사용설명서를 꼼꼼히 읽어주시길 바랍니다.
A
척추온열마사지기의 경우 전원버튼과 전원연결부가 있습니다.
다른 제품의 경우 배터리 충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전원연결이나 배터리 충전 확인하신 후 이상이 있으면 홈페이지 AS문의 접수하거나 헬스원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A
헬스원 제품은 소비자보호규정에 의거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.
제품은 품질보증서에 기재된 제품구입일로부터 1년동안 무료 서비스를 받을수 있습니다.
단, 구입처의 제품 구입일자가 기재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공장에서 출고한 날로부터 서비스기간을 산정합니다.
A
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온라인 또는 본사를 통해 구매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.
본사 구매 시 다른 지점의 가격과 동일합니다.